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상세내용
제목 국립등산학교 인공암벽장 시범운영 안내      
글쓴이 관리자 날짜 2021-04-06 조회 1718
첨부파일
file list
국립등산학교 인공암벽장 시설 안내 포스터.pdf [2319425 byte]

□ 국립등산학교 인공암벽장 시범운영 안내

운영기간 : 2021. 4. 6. ~ 6. 30.(예정)

​운영시간 : 10:00~17:00

휴장일 : 매주 월요일, 설날 연휴, 추석 연휴

○ 사용인원 : 1일 30명

사용료 : 무료

○ 사용방법 : 전화 및 문자 예약 후 사용

○ 예약 및 문의 : 033-632-6656(전화) / 010-3924-6650(전화/문자)

○ 사용순서

1. 코로나19 관련 확인(발열, 호흡기 증상, 마스크 착용)

2. 사용 신청서 작성 및 제출(사용자 전원, 사용시 마다)

3. 확보 테스트 영상 시청, 테스트 신청서 작성 및 제출(확보자 전원, 처음 사용시)

4. 확보 테스트(1회 재 테스트 가능)

5. 인공암벽장 사용(모든 시설 사용 가능)

6. 만족도 조사 설문지 작성 및 제출
 

* 국립등산학교에서는 인공암벽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확보자를 대상으로 자체 확보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, 이를 통과해야 시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* 시범운영 후 산림청 고시에 따라 사용료가 발생 됩니다.
* 장비는 대여하지 않습니다. 필요한 개인장비는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.
"국립등산학교는 산림레포츠 시설(인공암벽장) 사용자가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"


 

 

 

리스트
이전글 2021년 국립등산학교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 공고
다음글 속초행복교육지구사업 「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캠프」 참가신청 안내